-

태양과 민효린 결혼소식이 이슈이다. 그룹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내년 2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한다. 태양 민효린 결혼 소식을 자세히 알아보려한다

 태양 민효린 결혼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빅뱅 멤버로는 처음으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은 내년 2월께 백년가약을 올릴 예정이며,두 사람은 현재 차근차근 결혼 준비에 들어간 상태라고 합니다. 

 


한 소식통은 "태양과 민효린이 내년 초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내년 2월께가 될 예정"이라며 "태양의 입대 전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6월 열애를 인정하며 스타 커플로 많은 시선을 모았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는 국내 대표 기획사인 YG와 JYP 소속 스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당시 태양이 발표한 '새벽 한 시'의 뮤직비디오에 민효린이 출연하며 두 사람이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은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 등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태양과 민효린은 MBC '라디오스타' 등을 통해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태양은 지난 8월 솔로 3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민효린을 두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 "음악적으로 큰 영감을 주는 뮤즈"라며 애정 표현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민효린 또한 지난해 5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연인 태양과 한차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열애중임을 밝히며 담담하게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태양의 인도네시아 일정에 민효린이 동행, 달콤한 시간을 즐기고 18일 귀국하는 등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여전한 애정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로써 태양은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1988년 5월생인 태양은 내년 상반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입대에 앞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태양은 지난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 팀 활동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도 두각을 드러내며 '나만 바라봐', '웨딩드레스', '눈,코,입' 등을 히트하며 활동 중입니다. 태양이 속한 빅뱅은 오는 31일 고척돔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태양보다 2살 연상인 민효린은 2006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트리플' '로맨스 타운' '칠전팔기 구해라', 영화 '써니', '5백만불의 사나이', '바람과 하께 사라지다', '스물'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자전차왕 엄복동' 촬영을 마쳤습니다. 

 


이런 가운데 민효린이 최근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태양에 대해 털어놨던 마음이 다시 한번 눈길을 끕니다. 민효린은 한 언론매체 인터뷰에서 "고민을 털어놓고 힘이 되어주는 동료가 있느냐"라는 질문에 "아무래도 비슷한 직업을 가진 남자친구가 있으니까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된다. 가장 힘이 되는 사람"이라고 답했습니다.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 온 태양과 민효린은 조용히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하지만 올 여름 발표한 태양의 신곡 '달링'(Darling)이 이별을 노래하는 내용이라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이에 민효린은 "저도 이별 이야기를 들었다. 저희는 헤어진 적이 없는데, 놀랐다. 노래 가사가 그러니까 그런 (이별) 이야기가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라고 웃었습니다.

 


민효린은 태양이 새 음반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민효린은 나의 가장 큰 뮤즈'라고 말하며 결별설을 단숨에 불식시킨 것에 대해 "그렇게 이야기를 해줘서 놀랐고, 또 고맙기도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민효린은 "남자친구가 그냥 일반인이거나, 혹은 배우라면 제가 좀 더 편하게 말씀드릴 텐데 아이돌 가수이고 또 다른 멤버들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제가 좀 더 조심스럽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결혼 계획에 대해 묻는 질문에 "30대가 되니 결혼 생각도 하게 되는 것 같다. 준비가 되면 하겠죠?"라며 결혼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공감"  ♥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꼭 한 번만   "공감" 눌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인물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혁재 패소  (0) 2017.12.18
최귀화 하하♥  (0) 2017.12.15
허경영 하늘궁▼  (0) 2017.12.14
이재홍 파주시장▼  (0) 2017.12.13
김성태 원내대표▼  (0) 2017.12.13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