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애드센스 성공 - 콘텐츠 불충분


이 글은 현재 보기에 어렵지만 꼭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글입니다. 저도 현재 애드센스를 도전 중이라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을뿐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성공기라고 쓰기에는 좀 애매한 것 같고, 일단 1차적으로 계속 거절을 당했던 콘텐츠 불충분에 대한 통과가 이루어졌다. 4탄에서 말했던 부분에서 수정을해서 일단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아서 공유하고자 글을 다시 쓴다. 첫째. 카테고리에 대한 정리가 필요한 것으로 예상이된다. 불필요하고 의미 없는 카테고리를 정리하여서 4개 또는 5개 정도의 카테고리를 만들고 그 카테고리에 맞는 글을 작성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두번째 콘텐츠의 갯수는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으나 적어도 30개 정도는 올렸으면 한다. 세번째 다나까 형식의 완전한 문장을 이루는 것에 포인트를 둔다. 형태소 분석을 다 할수는 없을것 같고 다만 문미의 내용은 분석하는 듯도 싶다. 왜냐하면 콘텐츠 불충분 메일에도 떡하니 써 있기때문이다. 완전한 문장의 형식을 갖추어서 작성하십시오라고 말이다. 네번째 문단을 많이 나누기 보다는 글을 이런식으로 이어서 쓰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보기에는 너무나 안 좋고 싫지만 우선적으로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를 하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좋을 싶다. 다섯번째로 글자수를 1000 자 이상으로 한다. 우선적으로 나는 이 5가지를 해결하였다. 복사해서 넣는 글은 안된다는 둥 말이 있었지만 내 모든 콘텐츠는 애드센스 성공, 도전에 대한 글 5개 이외에는 전부다 복붙에 의한 글이다. 위의 5가지가 모든 정답일수도 없을 것이며, 그 경우의 수도 너무나 다양할 것이다. 하지만 1차적으로 콘텐츠 불충분 구글 애드센스 메일을 받은 사람들에 한하여서는 위 5가지를 먼저 준수해 보라고 권하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그렇게 5일을 시도해서 성공을 했기때문이다. 이글을 부디 많은 사람들에게 검색이 되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게 하고 싶다. 혹시나 행여나 이 글을 보신 분은 이 글을 그대로 복사하여 콘텐츠에 올려도 좋을 듯 싶다.

우선적으로 위 5가지에 대한 모든 사항을 다 충복하게끔 내가 글을 쓰고 있기때문이다. 다만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이 글을 복사 하여 붙여 쓰고 난 다음 내 티스토리 주소를 작게나마 달아주는 센스를 보여주신다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할 것이다.  다시 한번 더 강조하지만 이 글은 완전히 성공을 한 케이스에 대해서 현재 작성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1차 승인을 받기 위해서 콘텐츠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데 불충분 하다는 메일을 받으신 분께 굉장히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이다. 이글을 작성하기 전 2시간 전에 콘텐츠 불충분이 해결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기 때문에 가장 따끈 따끈한 최신 소식이 될 것이다. 이후에 구글 애드센스 코드를 현재 내 티스토리에 붙여 넣기를 한 상태이고 애드센스로 부터 1차 승인 심사 기간이 3일 정도 걸린다는 내용을 받았다. 1차 승인이 통과 될지 않되지는 모르겠지만 , 우선 통과가 되던 통과가 되지 않던 다시 글을 남길 것이, 다시 한 번 말 하지만 모든 것이 다 통과하고 난 후에는 글을 보기 좋게 문단 나누기 부터해서 다시 잘 써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2016년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친구가 자꾸 이 글을 보면 60대 가 쓴 글 같아 보인다고 하는데 어쩔수는 없을 것 같고 , 참고로 저는 30대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