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하나의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이번엔 신예 배우 조우리 신현수다. 조우리와 신현수 측은 열애를 인정했다. 조우리 신현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한다 

 조우리 신현수 열애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열애중임을 인정했습니다. 

 


신현수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 지인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신현수와 조우리가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이 이태원 등지에서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으며,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쿨한 연인의 모습이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신현수는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한 후 JTBC '청춘시대' 시리즈에 출연했고 MBC '군주-가면의 주인'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KBS2TV '황금빛 내 인생'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조우리는 드라마 '메디컬 탑팀' '모던파머' '딱 너같은 딸'에 출연했으며 '태양의 후예' '마녀의 법정'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조우리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1일 한 매체에 “조우리와 신현수가 열애하는 것이 맞다. 얼마 되지는 않았고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밝혔습니다.

 


앞서 신현수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소속사는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습니다.

 


조우리는 1992년생이며, 신현수는 1989년생으로 세 살 차이 입니다. 두 사람은 각각 지인과 함께 친분을 쌓아오다가 최근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이태원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해집니다.

 


신현수와 조우리 측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1일 배우 조우리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 교제를 시작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배우 신현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지인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신현수와 조우리가 최근 교제를 시작, 풋풋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이태원 등지에서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쿨한 연인의 모습이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신현수는 최근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호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조우리는 최근 종영한 KBS2 '마녀의 법정'에서 진연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조우리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1년 MBC에브리원 '레알스쿨'로 데뷔, 이어 2012년 '사랑도 돈이 되나요', KBS '친구중에 범인이 있다' 등에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이름을 알린 것은 KBS 2TV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장희은을 맡아, 이치훈(온유)의 아내 역할로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이후 '마녀의 법정'에도 캐스팅,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배우입니다.

 


조우리 프로필


출생 1992년 03월 29일, 서울

소속 키이스트

직업 탤런트

성별 여성

신체 키 164cm, 몸무게 42kg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재학

 


조우리는 지난 2012년 종합편성채널 MBN 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MBC '메디컬 탑팀', SBS '모던파머' 등에 출연하며 연기경력을 쌓았습니다.

 


조우리가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2016년 KBS 2TV '태양의 후예'에서 입니다. 조우리는 당시 마취과 레지던트 장희은으로 분해 샤이니 온유와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에는 KBS 2TV '마녀의 법정'에서 한때 성 노리개로 이용만 당하다 죽음을 맞이한 언니의 복수를 위해 킹덤의 정보를 캐내는 정보원인 진연희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신현수 프로필


출생 1989년 07월 08일, 인천

소속 윌엔터테인먼트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

성별 남성

신체 키 187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

학력 동서울대학 연기예술과 졸업

  


신현수는 지난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한 후 종합편성채널 JTBC '청춘시대' 시리즈, MBC '군주-가면의 주인'에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에서 활약 중입니다. 

 


배우 신현수가 드라마 '리멤버'에서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수목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 이하 '리멤버')에서 남규만(남궁민 분)을 마약 파티에 초대하는 배철주(신현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배철주(신현수 분)는 남규만이 과거 살인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몇 되지 않는 인물 중 하나. 이에 남규만을 향한 복수를 꿈꾸는 서진우(유승호 분)에게 항상 주요 인물로 꼽혀왔습니다. 극 중 재벌 3세 철주(신현수 분)는 규만을 유일하게 두려워하지 않고 또 살인 사실을 알면서도 덮어주는 친구입니다. 철주는 규만에 대한 숨겨진 자격지심으로 자주 언성을 높이기도 하고 규만과 만만치 않게 비열한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로 매회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철주 역을 맡은 신현수의 연기력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첫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남성미가 넘치는 비주얼로 비열한 재벌 3세 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신현수는 '리멤버'를 통해 첫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른 따끈따끈한 신예입니다. 187cm의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 연극과 뮤지컬을 하며 연기 실력 또한 탄탄하게 쌓아왔습니다. 최근 이태환, 송재림, 황승언 등이 출연한 한중 합작 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에서 배구부의 활력소 이한솔 역을 연기했으며 현재 드라마뿐 아니라 연극 '웨딩 판타지'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입니다.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공감"  ♥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꼭 한 번만   "공감" 눌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인물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기선 감독 애도  (0) 2017.12.11
이용마 기자▼  (0) 2017.12.11
이우현 국회의원  (0) 2017.12.07
최재형 사법연수원장  (0) 2017.12.07
정인영 결혼♥  (0) 2017.12.07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