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류화영이 드라마 매드독으로 돌아온다. 드라마 매드독에서 류화영의 첫 스틸컷을 공개됐다. 배우 류화영(프로필 포함)과 매드독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류화영 매드독


‘매드독’ 배우 류화영이 첫 스틸컷 공개로 반전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오는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드라마 ‘매드독’(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측은 25일 류화영의 치명적 매력이 담긴 첫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류화영은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바꿔 변신하는 장하리의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초밀착 블랙 드레스에 섹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류화영은 180도 다른 분위기로 반전매력을 뽐냈습니다. 큰 눈망울에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섹시와 청순을 넘나드는 류화영의 하드캐리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극 중 류화영은 뛰는 놈 위를 제대로 날아다니는 체조선수 출신 보험조사원 장하리를 연기합니다. 장하리는 나쁜 놈을 때려잡는 보험 범죄 조사를 위해서라면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한변신의 아이콘입니다. ‘매드독’ 팀의 홍일점이자 비상한 머리를 가졌습니다. 은인이자 가족 같은 최강우를 따라 ‘매드독’에 합류해 보험범죄를 파헤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재미를 전할 예정입니다. 유지태, 우도환, 조재윤, 김혜성 등 매드독 팀원들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매력을 펼칠 류화영의 걸크러쉬 연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드독’ 제작 관계자는 “류화영 특유의 매력이 장하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유지태, 우도환을 비롯한 배우들과의 연기 시너지와 깊어진 연기변신을 기대해도 좋다”고 강조했습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범죄 조사극입니다.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의 다크 히어로 보험범죄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펀치를 날릴 것으로 기대감을 높입니다. ‘보험 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을 녹여낸 차원이 다른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매드독’은 ‘로맨스 타운’, ‘미스터 굿바이’ 등에서 사람 냄새나는 연출로 사랑받는 황의경 PD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보험범죄조사극’이라는 새로운 소재의 신선한 드라마입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측은 오늘(25일) 주연을 맡은 류화영의 반전매력이 담긴 첫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화영은 초밀착 블랙 드레스에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맑은 눈망울로 보는 이의 경계심을 순식간에 허물어버리는 청순미를 발산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범죄 조사극입니다. 극 중 류화영은 체조선수 출신 보험조사원 장하리를 연기합니다. 장하리는 나쁜 놈을 때려잡는 보험 범죄 조사를 위해서라면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어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한변신의 아이콘입니다. 유지태, 우도환, 조재윤, 김혜성 등 팀원들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매력을 펼칠 류화영의 걸크러시 연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매드독'은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후속으로 다음달 11일 첫 방송 예정입니다. 25일 KBS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극본 김수진, 연출 황의경)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측은 류화영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화영은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바꿔 무한 변신하는 장하리의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초밀착 블랙 드레스에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어딘가를 향한 날 선 눈빛 역시 눈길을 끕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투명하고 맑은 눈망울로 보는 이의 경계를 순식간에 허물어버리는 청순미를 발산하는 류화영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특히 비장하고 당찬 얼굴로 시위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모습도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류화영의 하드캐리 연기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힙니다.



류화영은 극 중 뛰는 놈 위를 제대로 날아다니는 체조선수 출신 보험조사원 장하리를 연기합니다. 나쁜 놈을 때려잡는 보험 범죄 조사를 위해서라면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어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한변신의 아이콘입니다. ‘매드독’ 팀의 홍일점이자 비상한 머리를 가졌습니다. 은인이자 가족 같은 최강우를 따라 ‘매드독’에 합류해 보험범죄를 파헤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재미를 전할 예정입니다. 


‘매드독’ 제작 관계자는 “류화영 특유의 매력이 장하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유지태, 우도환를 비롯한 배우들과의 연기 시너지와 깊어진 연기 변신을 기대해도 좋다”고 강조했습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범죄 조사극입니다.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의 다크 히어로 보험범죄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펀치를 날릴 것으로 기대감을 높힙니다. ‘보험 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을 녹여낸 차원이 다른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화영은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바꿔 무한 변신하는 장하리의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초밀착 블랙 드레스에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어딘가를 향한 날선 눈빛 역시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투명하고 맑은 눈망울로 보는 이의 경계를 순식간에 허물어버리는 청순미를 발산하는 류화영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특히, 비장하고 당찬 얼굴로 시위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모습도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류화영의 하드캐리 연기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극중 류화영은 뛰는 놈 위를 제대로 날아다니는 체조선수 출신 보험조사원 장하리를 연기합니다. 나쁜 놈을 때려잡는 보험 범죄 조사를 위해서라면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어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한변신의 아이콘입니다. ‘매드독’ 팀의 홍일점이자 비상한 머리를 가졌습니다. 은인이자 가족 같은 최강우를 따라 ‘매드독’에 합류해 보험범죄를 파헤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재미를 전할 예정입니다. 유지태, 우도환, 조재윤, 김혜성 등 매드독 팀원들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매력을 펼칠 류화영의 걸크러쉬 연기가 기대를 모읍니다.


‘매드독’ 제작 관계자는 “류화영 특유의 매력이 장하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유지태, 우도환를 비롯한 배우들과의 연기 시너지와 깊어진 연기변신을 기대해도 좋다”고 강조했습니다.



프로필


출생 1993년 04월 22일, 광주

소속 이매진아시아

직업 영화배우

성별 여성

신체 키 168cm

데뷔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앨범 '거짓말'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관련 인물/단체 류효영(쌍둥이)



전 티아라 멤버로 랩퍼로 활동했습니다. 2010년 7월 23일 팀 개편이 이루어지면서 갑자기 티아라에 합류했었습니다. 라스에서 평균 연령을 낮추고 평균 신장을 높이기 위해서 투입했다고 밝혀졌습니다.



같은 소속사로 있는 그룹 남녀공학에 속해있던 미스 춘향 출신 효영의 동생입니다. 이 둘은 쌍둥이 자매입니다. 류화영이 1분 늦게 태어났습니다. 참고로 오른쪽 눈 밑에 점이 있는 쪽이 효영입니다. 새로 공개된 신곡 '왜 이러니'에서는 전혀 의외로 걸쭉하게 랩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티아라에서 퇴출당한 후에는 가수활동은 사실상 접었고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배우로서는 2014년에 데뷔했으며, 비주얼도 좋고 연기력도 나쁘지 않아서 경험만 더 쌓고 작품만 잘 고른다면 좋은 배우가 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평가 받습니다. 대중적 지지도도 낮지 않습니다. 2016년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 4편에 서대영 상사의 전 애인으로 출연했습니다.



특이하게 같은 배우인 박신혜와 외모가 상당히 비슷합니다. 때문에 류화영이 출연한 작품에 박신혜가 출연한 걸로 오해하거나, 그 반대인 사례가 의외로 많습니다. 


그룹 시절에는 크게 시선을 사로잡은 멤버는 아니었고, 안 좋은 사건으로 오히려 그룹에서 내쫓기는 바람에 연예계 활동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았는데, 완전히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아가며 인정받아 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공감"  ♥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꼭 한 번만   "공감" 눌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인물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태호 부시장  (0) 2017.09.26
리아킴 김종환 부녀가수  (0) 2017.09.26
신지수♥이하이  (0) 2017.09.25
라붐 율희♥최민환  (0) 2017.09.22
윤희상 별세  (0) 2017.09.21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