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지수가 오는 11월 작곡가 이하이 씨와 결혼한다.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이하이에 결혼 소식으로 배우 신지수가 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배우 신지수에 프로필(나이, 학력, 경력 등)을 통해 그녀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신지수♥이하이


아역배우 출신 신지수가 오는 11월 네 살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 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신지수는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와 '85라인 모임' 멤버로 상당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여자 연예인들의 모임인 '하미모'는 신지수 외에도 엄지원, 한지혜, 박지윤, 김성은, 박탐희, 유선, 한혜진 등이 속해 있습니다. 신지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엄지원에게는 스타일링, 유선에게는 작품, 한혜진에게는 인생에 대한 조언을 얻는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종종 모임을 갖고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신지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다니엘, 박수진, 왕지혜 등이 속해 있는 '85라인 모임'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와 관련, 신지수는 "두 모임 모두 유명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덩달아 나까지 화제가 된 것 같다. '85라인 모임'의 경우는 다들 '연예계에는 85년생이 왜 이렇게 없지?'라는 생각으로 뭉치게 됐다"고 한 매체에 전한 바 있습니다.


한편, 신지수의 예비신랑인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서로,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을 다수 제작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음악인입니다. 



작곡가 이하이와 결혼하는 신지수의 반전 몸매가 화제입니다. 오는 11월 4살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에 모처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활동이 뜸했던 신지수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의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신지수는 원조 베이글녀로도 눈길을 끕니다. 신지수는 과거 스타화보와 진행한 비키니 화보를 통해 청순미와 섹시함을 발산했습니다. 당시 스타화보에서 신지수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고혹적인 분위기를 과시해 성숙미를 과시했습니다.



한편 25일 웨딩컨설팅 업체 해피메리드 컴퍼니에 따르면, 신지수는 오는 11월 서울 모처에서 4세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신지수의 지인에 따르면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 결혼을 약속, 올해 하반기부터 결혼식을 준비해 왔습니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신지수가 작곡가 이하이와 1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신지수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하반기부터 결혼식을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화려한 인맥에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특히 지인들이 결혼식에 참석할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지수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하미모)'의 멤버로, 배우 한혜진, 박수진, 엄지원, 전혜빈, 예지원 등과 친분이 습니다.



신지수 남편이 될 이하이는 가수 박효신 등 함께 작업한 유명 음악 프로듀서입니다.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한 실력파 프로듀서인 만큼 화려한 하객 인맥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배우 신지수와 박보검의 다정한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신지수는 과거 SBS 주말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 특별 출연했습니다. 이때 그는 박보검의 소개팅 녀로 나와 시선이 모아졌습니다. 특히 신지수 측은 박보검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습니다. 또한 그는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즐겁게 임했다”라고 밝히는 등 만족한 모습을 내비쳤습니다.또한 한 매체에 따르면 ‘원더풀마마’ 촬영 관계자는 연기 잘하는 배우답게 박보검과의 호흡이 촬영장에서 단연 돋보였다”라며 “특히 잠깐의 짬도 놓치지 않고 대본 삼매경에 빠진 신지수의 성실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덧붙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우 신지수가 음악 프로듀서 겸 작곡가 이하이 씨와 결혼합니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지수, 작곡가 이하이는 1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살마은 올해 하반기부터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알려졌습니다.


신지수는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해 2002년 `고독`(KBS)으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며 일찌감치 연기력을 공인받았습니다. 그러나 고교 졸업 후, 성인 연기로의 변신에 대한 부담감으로 한동안 방황을 겪기도 했습니다. 



신지수는 이후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이승기와 부부로 출연하면서 성인 연기자로서 완벽히 변신했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빅`, `복면검사` 등에 출연하며 드라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특히 신지수는 2011년부터 그룹 디헤븐 멤버로 활동하며 다수의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작곡가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을 해 온 실력파 프로듀서로,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을 다수 제작했습니다.



신지수 프로필


직업 영화배우

성별 여성

신체 키 160cm, 몸무게 40kg, 혈액형 B형

데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력

그룹 '디헤븐' 멤버

서울메트로 홍보대사

수상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SBS 연기대상 아역상


1985년 10월 28일 생으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아역 시절 KBS의 어린이 드라마 어린 왕자, H.O.T.의 We Are The Futur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덕이, 소문난 칠공주, 제중원 등이 있으며, 2010년 말에는 디헤븐(D. Heaven)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신지수는 '여자는 왜?' '고독' '장미울타리' '가리봉 오션스 일레븐' '아들찾아 삼만리' '대왕세종' '제중원' '세자매' '야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 다수의 작품에 끊임없이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갔습니다. 



특히 '배우 신지수'라는 존재를 확실하게 알린 작품은 지난 2006년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입니다. 80부작으로 방송된 '소문난 칠공주'는 40%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던 당시의 화제작입니다. 신지수는 '소문난 칠공주'에서 나종칠, 일명 땡칠이 역을 맡아서 밝고 명랑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당시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해 단숨에 '국민남동생'으로 떠올랐던 신인시절의 이승기와 함께 커플로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서 역할의 크기와는 상관없이 연기 변신을 했던 신지수가 결혼 후 지금과는 또다른 성숙함을 가지고 어떤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주목됩니다.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공감"  ♥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꼭 한 번만   "공감" 눌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인물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아킴 김종환 부녀가수  (0) 2017.09.26
류화영 매드독  (0) 2017.09.25
라붐 율희♥최민환  (0) 2017.09.22
윤희상 별세  (0) 2017.09.21
김인식 KAI 부사장  (0) 2017.09.21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