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붐 율희와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이슈가 되고 있다. 라붐 율희가 페이스북에 FT아일랜드 최민환과의 사진을 올리며 열애설이 났기 때문이다. 라붐 율희와 최민환과의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고 라붐 율희와 최민환에 프로필을 알아보려 한다 

 라붐 율희♥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율희가 연예가의 핫이슈 메이커로 떠올랐습니다. 라붐 율희와 FT아일랜드 최민환과의 열애설 때문이입니다. 



아이돌 그룹 라붐의 멤버 율희가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의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 역시 뜨겁습니다. 노이즈마케팅이라는 확인되지 않는 카더라 통신마저 나오고 있을 정도입니다.


각종 언론보도 등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라붐 율희의 페이스북 계정에 "우리의 생이별 10분전.. 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 눈물날 뻔 했다고 유유...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 D-9"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율희와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담겨 있었고, 이후 해당 게시물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이른바 ‘열애설’로 번졌습니다.


사진 속 라붐 율희와 최민환은 마치 연인처럼 다정한 스킨십을 하는 까닭에 자연스럽게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질문으로 이어졌습니다. 논란이 뜨거워지자 라붐 율희가 올린 해당 게시글은 곧바로 삭제됐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에 율희가 어떤 이유로 해당 게시물을 올렸는지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이에 대해 공식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라붐 율희는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PETIT MACARON`로 데뷔했으며,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올해 21세로 팀에서 막내입니다. 또한 차세대 베이글녀로 주목받고 있으며, 남자 팬들 사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라붐 율희가 황당한 공개 열애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라붐은 율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FT아일랜드 민환과 밀착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에 두 사람은 어깨를 맞대고 다정한 스킨십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바로 삭제됐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율희가 비공개 계정에 올릴 게시글을 착각하고 공개 계정에 올린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라붐 율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율희는 2014년 라붐으로 데뷔, 팀내에서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올해 21세로 팀에서 막내입니다. 



라붐은 데뷔 후 꾸준히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그러나 왕성한 활동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멤버 솔빈이 개인 활동으로 그나마 이름을 알렸고, 지난 5월 음악방송에서 아이유를 제치고 데뷔 첫 1위를 해 잠깐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 민환과 율희 양측 소속사는 현재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입니다. 



누구도 예상 못한 곳에서 열애설이 터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율희는 그래도 대중의 인지도는 얻게 됐다'는 웃픈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난 2014년 데뷔한 라붐이 아직까지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여느 그룹에 비해 팬덤이 약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KBS2에서 준비 중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그램 '더 유닛' 출연까지 결정한 라붐입니다. '더 유닛'은 이미 데뷔한 가수들이 재기를 꿈꾸며 다시 한 번 오디션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율희의 열애설은 라붐이 대중의 관심을 얻는 새로운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실수로 사진이 공개됐다 할지라도 어쨌거나 라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건 분명해 보입니다. 금요일 아침부터 이슈로 떠오른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할지, 아니면 단순 해프닝으로 해명할지 궁금합니다.


율희 프로필


출생 1997년 11월 27일

소속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직업 가수

성별 여성

소속 그룹 라붐

신체 키 166cm, 몸무게 49kg

데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

경력     그룹 '라붐' 멤버



1997년생 율희는 걸그룹 라붐의 막내이자 랩 담당을 맡고 있는 상큼한 아이돌 가수. 라붐은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입니다. 지난 2014년 8월 싱글 '쁘띠 마카롱(PETIT MACARON)’으로 데뷔한 이후 ‘슈가슈가(Sugar Sugar)’, ‘아로아로’, ‘상상더하기’, '푱푱' 등 쉬지 않고 신곡을 발표하며 공백기 없는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율희는 지난해 라붐 멤버들과 함께 MBC MUSIC '라붐 프로젝트'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습니다. 올해 7월에는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 웹 예능 '막 지르는 소녀들'에서 송은이와 맹승지, 박기량과 함께 생애 첫 태권도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율희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가 부각된 영상이 확산되면서 글래머 신흥 강자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게시물 속 율희는 귀여운 얼굴과는 반전되는 볼륨 있는 몸매를 드러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민환 프로필


출생 1992년 11월 11일

소속 FNC 엔터테인먼트

직업 가수, 탤런트

성별 남성

소속 그룹 FT아일랜드, FT 트리플

신체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

데뷔 2007년 FT 아일랜드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

학력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경력     

유닛 그룹 'FT 트리플' 멤버

그룹 'FT 아일랜드' 멤버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공감"  ♥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꼭 한 번만   "공감" 눌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인물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화영 매드독  (0) 2017.09.25
신지수♥이하이  (0) 2017.09.25
윤희상 별세  (0) 2017.09.21
김인식 KAI 부사장  (0) 2017.09.21
서해순 김광석 딸  (0) 2017.09.20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