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환급금 조회가 이슈가 되고 있다. kt 환급금 조회는 지난 4월부터 환급을 시작했고 예전에 올레를 사용한적이 있다면 환급을 받을수 있다고 한다.  kt환급금 조회 방법을 알아보려 한다. 지금 사이트는 먹통 상태이다. 14일부터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 조금은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그 방법은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다. 아래의 글들을 잘 살펴보자!!!


 kt 환급금 조회



KT 환급금 조회하는 사이트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이동통신 3사인 SK텔레콤, KT, LG U+가 지난 6월 현재 환급하지 않고 있는 과오납 요금, 요금 보증금, 할부 보증보험표는 총 102억3179만원이며, 유선통신사 3사인 SK 브로드밴드,KT,LG U+가 환급하지 않는 과오납 요금도 총 36억9013만원이었다



특히 이동통신사 중 SK텔레콤이 총330건에 64억 6193만원을 유선통신사에서는 KT가 199건에 24억 8937만원을 미환급해 가장 큰 액수를 기록했다. 이동통신사 중 LG U+의 경우 액수는 22억9118만원 이었지만 건수는 1132건으로 최다였다.



KT 환급금 조회하는 사이트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KT는 지난 4월 '올레폰안심플랜' 부과세 환급을 시작한 지 한달여만에 110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지급을 신청한 것으로 13일 나타났다.




KT는 2011년 10월~2017년 4월까지 '올레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이용해 요금을 납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과세를 환급해주고 있다.



환급금을 조회하려면 먼저 환급 홈페이지에 접속해 문자메시지나 아이핀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여부 등을 확인 뒤에 개인정보 사항에 동의를 하면 환급금액 및 지급 여부를 알 수 있다.



지급 받을 금액이 있을 경우 예금주, 생년월일, 은행, 계좌, 휴대폰번호, 환급동의 입력을 완료하면 절차가 진행된다. 




KT 환급금 조회하는 사이트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지금 현재는 너무 접속자가 많아서 사이트가 마비상태이다.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공감"  ♥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꼭 한 번만   "공감" 눌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

+ Recent posts